주요활동
행사 및 간담회
대표자운영위원회>
활동계획 및 보고>
소식지 LAB ZINE>
의료공제회>
행사 및 간담회>
대학원 행사 및 간담회 관련 소식 입니다.

[2014][대학원총학생회 선관위] 2015년 제4대 POSTECH 대학원 총학생회장 선거 일정 및 방법 공지

작성자
postechgsa
작성일
2022-05-03 13:56
조회
134
안녕하십니까.
2015년도 대학원 총학생회 구성을 위한 대학원 총학생회장 선거를 관장할 선거관리위원회입니다.

지난 9월 30일~11월 2일간에 걸친 기간 동안 대학원 총학생회장 후보자를 모집하였으며,
최종적으로 환경공학부 구태완(석사 13학번, 박사 15학번 예정) 학우가 후보등록을 하였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해당 후보자의 박사과정 합격 여부가 현재 시점에서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연계진학 예정 신분으로 후보등록 자격을 갖춘 것으로 판단, 선거를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해당 후보자는 11월 5일 (수) ~ 11월 25일(화) 자정까지 선거 유세를 하게 됩니다. 해당 후보자의 공약을 담은 자료(영상 또는 문서) 등은 추후 공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투표는 11/26(수) ~ 27(목) 자정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단독 후보가 출마하였으므로, 찬성 또는 반대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회칙에 의거하여, 단독 후보가 출마한 경우 “투표수의 80%가 찬성할 경우 또는 유권자 15%이상이 투표하여 투표수의 과반이상이 찬성할 경우” 당선됩니다. 또한, 당선 결과는 회칙에 따라 11월 29일(토)까지 포비스, 전체메일, 포스비 등을 통해 공지됩니다. 투표의 자세한 방식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문의하실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원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CH 대학원 총학생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