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활동
행사 및 간담회
대표자운영위원회>
활동계획 및 보고>
소식지 LAB ZINE>
의료공제회>
행사 및 간담회>
대학원 행사 및 간담회 관련 소식 입니다.

[2013]대학원소식지PosT-it 원고 모집 공고 및 양식 다운로드

작성자
postechgsa
작성일
2022-05-03 13:20
조회
180
안녕하십니까 대학원 학우 여러분

대학원총학생회장 이남우 입니다.
2014년 갑오년 새해의 문이 활짝 열렸습니다. 올 한해, 하시는 학업과 연구에서 모두 좋은 성과가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작년 2013년에 포스텍 대학원생에 의한, 포스텍 대학원생을 위한 소식지를 만들어보겠다며 창간한 “PosT-it(포스트-잇)”은 잘 보셨는지요? 여러분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질 높은 정보들을 최대한 많이 전달해 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만 여러분은 어떻게 평가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소통의 장을 우리 학교에서만 나누는 것이 아니라 영역을 확대하여 카이스트와도 함께 나누어보고자 합니다. 그래서 올해에는 ‘이공계’ 대학원생에 의한, ‘이공계’ 대학원생을 위한 소식지 “POST IT & KASISTORY”(포스트잇&카이스토리)를 우리 포스텍과 카이스트가 공동으로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이공계를 대표하는 두 대학에서 함께 발간하는 만큼 좀 더 다양한 이공계 대학원생들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서로 경쟁을 하고 있는 두 학교가 좀 더 발전적인 경쟁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함과 동시에 화합의 장으로서도 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더 나아가서는 양 교 대학원생뿐만이 아니라 전체 이공계인들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해나갈 예정입니다.

이러한 취지로 올해 발간되는 PosT-it & KASITORY에 여러분의 소중한 원고를 싣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하시는 연구 소개 내용은 물론이거니와 이러한 내용은 우리 학교뿐만이 아니라 카이스트 학우들과도 나누고 싶다는 이야기, 기타 등등의 소소한 이야기들도 좋으니 언제나 주저 마시고 저희에게 원고를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원고 모집 대상: 포스텍 대학원생 (졸업예정자 가능)
원고 모집 기한: 2014년 2월 3일 정오까지
지원 방법: GSA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메일로 접수
홈페이지: http://gsa.postech.ac.kr ->공지사항
접수메일: ryujieun87@gmail.com 또는 postechgsa@gmail.com
문의: ryujieun87@gmail.com 또는 054-279-3716
원고서식: 양식에 기재되어있는 대로 (A4용지 10point 5page내외(이미지 포함)
자신의 연구분야 또는 하고 싶은 이야기 또는 그림을 자유롭게 표현
원고료: 200자 원고지기준 장당 2,000원 또는 사은품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