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활동
행사 및 간담회
대표자운영위원회>
활동계획 및 보고>
소식지 LAB ZINE>
의료공제회>
행사 및 간담회>
대학원 행사 및 간담회 관련 소식 입니다.

[2014]산학대여장학생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희망기업 설문조사

작성자
postechgsa
작성일
2022-05-03 13:41
조회
136

안녕하십니까 대학원 학우여러분

무더운 여름 어떻게 잘 지내시는지요?

다름이 아니라 작년에 논의되었던 대학의 ‘신산학정책’이 오는 9월 1일부로 시행됨에 따라

9월 1일부터 입학하는 대학원 신입생부터는 산학대여장학생을 수행할 수 없고,

교내에서 산학대여장학생에 대한 기업의 홍보도 어렵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신산학정책에 따르더라도, 현재 재학생인 경우에는 본인 희망에 따라 제약 없이 산학대여장학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처럼 기업의 인사담당자로부터 리쿠르팅 행사(학생회관 부스 등)를 통해 직접 정보를 얻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대학원총학생회에서는 산학대여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우들이 학교 정책으로 인한 정보수집 등의 어려움을 최소화 하고자, 기업의 인사담당자를 초청하여 여러분과 직접적으로 산학대여장학생 관련 정보를 얻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설문조사를 통하여 학우 여러분이 관심 있으신 혹은 향후 산학대여장학생을 신청하고자 하는 기업을 파악하고자 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설문조사 바로가기 : http://bit.ly/1olfcRd

여러분의 설문결과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관심있는 기업 인사담당자 분들을 초청하여 여러분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만들고자 하오니 산학대여장학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다시 한번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럼 날이 많이 더운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앞으로도 대학원총학생회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제 3대 포스텍 대학원총학생회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