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활동
행사 및 간담회
대표자운영위원회>
활동계획 및 보고>
소식지 LAB ZINE>
의료공제회>
행사 및 간담회>
대학원 행사 및 간담회 관련 소식 입니다.

[2015]기업설명회 일정변경 및 상세안내(네이버 추가)

작성자
postechgsa
작성일
2022-05-03 14:08
조회
145

제목: [대학원총학생회] 기업설명회 일정변경 및 상세안내(네이버 추가)

안녕하세요 대학원생 여러분,

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저희 대학원총학생회 주관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취업을 앞둔 대학원생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기업 및 취업/산학 정보)’를 개최하오니 관심 있으신 학우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일부 일정이 수정되었으니 일정표를 확인바랍니다; 네이버 추가(26일) ,코스콤 취소)

본 행사는 미리 참석 예약을 받았으나, 예약 없이 당일 참석 가능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예약신청은 최소 참석인원을 파악하고 기업에 참여 학생들의 학과 및 연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

[일정안내]

설명회 기간: 2015.02.23 ~ 03.06 (2주간)

참여 기업: SK케미칼, 대한항공, SK하이닉스, 한국타이어, 아모레퍼시픽, ㈜한화(방산,화약), LG하우시스, 네이버, 두산중공업, 엔씨소프트, SK플래닛, OCI, Smile gate, 현대모비스, 롯데케미칼


상세 일정표: 포스터 참조


★행사 시간 및 장소안내★

모든 일정은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약 1시간 반 내외) 장소는 국제관 2층 회의실 입니다. 행사 당일 국제관 2층으로 오시면 자세한 회의실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행사 시간이 저녁 식사시간인 관계로 참석하시는 학생 여러분께 복지회 상품권 지급 또는 인사 담당자와의 뒷풀이 회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LG하우시스는 회사내부사정으로 인해 식권대신 영화상품권 지급)

 

문의는 ryujieun87@gmail.com 또는 054-279-3716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