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활동
행사 및 간담회
대표자운영위원회>
활동계획 및 보고>
소식지 LAB ZINE>
의료공제회>
행사 및 간담회>
대학원 행사 및 간담회 관련 소식 입니다.

[2016]2016-2차 기업설명회(취업 및 산학 정보) 개최 안내! (8/31~)

작성자
postechgsa
작성일
2022-05-03 15:01
조회
369

제목: [대학원총학생회] 2016-2차 기업설명회(취업 및 산학 정보) 개최 안내! (8/31~)

안녕하세요 대학원생 여러분, 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취업,산학, 전문연구요원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을 위하여 ‘기업설명회(기업 및 취업/산학 정보)’를 개최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이번 설명회부터는 정해진 시간에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개인 상담 부스도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기간: 2016년 8월 31일(수) ~ 9월09일(금) (일정표 참고)

설명회 시간: 오후 5시30분~ (1시간 반 내외)

장소: 포스코 국제관 2층 회의실

상담부스 운영: 오전 11시 ~ 오후 4시 30분 학생회관 1층 로비

참여기업: 현대제철, 현대모비스, 한화토탈, 한화첨단소재, 한국항공우주산업, 포스코, 티맥스소프트, 아이쓰리시스템, 쎄트렉아이, 세메스, 대한항공, 고영테크놀러지, OCI

 

설명회 참석예약 바로 가기: http://bit.ly/2bfQGU1 (~8/22까지)


★상세 일정표★


★기타 공지사항★

- 예약 없이 당일 참석도 가능하나 장소섭외 및 기업의 자료 준비를 위해 예약을 부탁 드립니다.

- 부스 상담은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 일부 기업은 산학대여장학생을 모집하지 않습니다.

- 일부 기업은 설명회 후 인사 담당자와의 뒷풀이 회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 설명회가 저녁시간임을 감안하여 일부 기업은 간식 또는 쿠폰 등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 한화토탈은 부스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기업정보공개★

이번 기업설명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직접 인터뷰하여 인사제도(연봉, 근무분위기, 업무내용, 성과보상, 자기개발기회, 근무지역, 근속연수)는 물론 복지제도(주거비, 경조사비, 자녀학자금, 휴가, 출산휴가)등 자세한 정보를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관심 있는 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홈페이지는 Http://gsa.postech.ac.kr 이며 POVIS ID로 로그인하고 ‘회원가입’ 후, ‘취업정보’ 게시판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은 참고만 하시고 외부 유출을 자제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기업별 관련 전공★

★기타 문의★

대학원총학생회postechgsa@gmail.com / 054-279-3716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