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건의사항>
자유게시판>
포토갤러리>
포항공과대학교 대학원총학생회 공지사항 입니다.

[대학원총학생회]타운홀 미팅 정리자료 공유

작성자
postechgsa
작성일
2024-02-29 14:56
조회
603
안녕하십니까,

2024년 POSTECH 대학원총학생회입니다.

지난 2월 23일(금)에 개최된 대학원생 대상 '총장님과의 대화'에서 나눈 주요 질문 및 답변을 공유드립니다.

해당 행사에서 다룬 전체 내용을 일일이 정리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어, 주요 내용만 간략하게 요약하여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께도 중요한 정보가 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적어도 학기당 한 번은 '총장님과의 대화'를 개최하여 대학원생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대학원 총학생회에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CH 대학원총학생회에 대한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채널, 이메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하게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원생 여러분의 의견을 대변하고, 필요한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통로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CH 대학원총학생회 드림

[POSTECH 대학원총학생회 SNS]
이메일 : postechgsa@gmail.com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tdaxfC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ostech_gsa

(기존)

1번 문항

인건비가 오르지 않고 있다는 의견은 맞지 않음. 통계상 평균치 및 최저치 모두 계단식으로 상승 중임.

(2024.1 기준으로  최저는 석사 183만원, 박사 225만원, 통합 250만원 / 평균은 석사 204만원, 박사 260만원, 통합 250만원로 나타남.)



 

(수정)

1번 문항

인건비가 오르지 않고 있다는 의견은 맞지 않음. 통계상 평균치 및 최저치 모두 계단식으로 상승 중임.

(2024년 1월 기준 전체 대학원생 평균 석사 183만원, 박사 225만원, 통합과정 222만원, / 초과자, 기준금액 미달자를 제외한 평균 금액 기준으로는 204만원, 박사 260만원, 통합과정 250만원)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